본문 바로가기

Review _

☕️ 스타벅스 딜리버리 🛵, 스벅이 배달이라니! 이용 후기

반응형

 

오늘의 리뷰는 스타벅스 딜리버스!

스타벅스가 배달이 된다니, 스타벅스 배달 리뷰입니다아

오늘 퇴근을 일찍 하고 스벅이 땡겨서 스타벅스 어플을 한번 켜봤어요!

 

 

그랬더니 요렇게 스벅 홈 우측 하단Delivers 아이콘이 생겼더라구요!

 

눌러보았더니 우측에 보이는 사진처럼

몇 군데 없던 배달 이용 가능 매장이 확대되었다는 대문이 바로 뜨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들어가서 확인을 해보았쥬

 

배달 가능 매장 리스트를 보시면 알겠지만 진짜 진짜 많아졌어요!

심지어 제가 있는 곳 근처에도 배달 가능 매장 하나가 오픈되었길래

주저 않고 주문을 시작해 보았슴다.

 

일단 주소지를 입력하니 자동으로  배달 가능한 매장에 연결이 되더라구요!

배달 가능 지역이라고 방심하면 안 됩니다..

배달 대행사의 사정으로 배달기사님이 배차가 안됐을 경우

주문이 취소될 수도 있다고 나오더라고요..

그리고 계속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 글은 현실이 됩니다...

하지만 낙관적인 저는 '에이 취소되겠어' 하고 주문을 바로 해봅니댜

 

일단 최소 주문 금액 15,000원을 맞추기 위해서

이것저것 담아보았어요.

제가 평소에 제일 많이 마시는 자몽 허니 블랙티 아이스,

(참고로 배달 주문 시에는 톨 사이즈부터 선택 가능하다고 하네요..

다른 더 작은 커피 같은 건 안되나..? 궁금하네유)

 

그리고 한입에 쏙 치즈 꿀 볼 이거는 처음 봐서 한번 주문해봤어요!

꿀 볼은 따뜻하게 데울 건지 옵션도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 👍🏻👍🏻

그리고 더블 치즈 베이글 칩, 헤이즐넛 브라우니를 담아봤습니다.

스벅 스낵 종류 중에 이 칩 종류들은 무난하니 맛있어요!

올리브영에 베이글 칩 파는 거랑 비슷

그런데 가격은 아무리 생각해도 좀 ;ㅁ;

헤이즐넛 브라우니는 꾸덕하고 진한 브라우니입니댜

 

뭔가 스벅이 배달이 된다는 게

우리가 평소에 아는 맛을 그대로 시킬 수 있다는 게 좋은 거 같아요!

단골 디저트 가게가 아닌 이상,

동네 카페 디저트 배달시키면 복불복이어서

내가 생각했던 그 맛이 아닐 때가 많더라구요 ;ㅁ;..

 

무튼 이렇게 담고 주문하기를 눌러보았슴다!

그럼 주문 확인 페이지로 넘어가서 배달 주소, 연락처, 배달 매장을 확인할 수 있고,

 

다른 배달 어플처럼 친환경 캠페인에 참여할 것인지,

그리고 라이더님께 요청드릴 수 있는 항목도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결제!

 

 

 

여기서 ⭐️중요⭐️ 배달비는 3,000원입니다!

그리고 결제 후에 또 확인해보니 고객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 반품은 추가 배달비 결제가 들어간다고 하네용!

사전에 파트너로부터 추가 배달비를 안내받은 경우에만 결제해달라고 쓰여있으니

혹시 그런 경우가 있다면 일단 확인 한번 해보시고 교환, 반품하면 될 것 같습니다!

 

 

 

 

 

결제를 완료하고 나면 이렇게 화면이 뜹니다!

히스토리에서 어떻게 진행되는지 볼 수 있어요.

하지만 이제 기다림의 타임이 시작됩니다

 

 

 

점점...

주문을 확인하는 시간이 길어지더니...

좀 더 기다려보니...

 

 

이렇게 배달이 취소가 되었어여... ;ㅁ;

하.. 아직 보편화되지 않은 그런 시스템인가 하고

포기하려던 찰나,

 

저는 재주문을 시도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똑같은 메뉴로 한 번 더 도전해봤어요

 

 

똑같이 주문 요청 후 지난번처럼 대기시간이 조금 걸리더라구요...

이번에도 취소되면 포기하자.. 생각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주. 문. 승. 인

뭐지 이거 실환가 하고 앱으로 켜서 확인해보니,

 

 

하... 진짜였어요...

뚫리지 않는 방패가 뚫으려는 칼에 져줬습니댜..

요렇게 매장에서 주문할 때처럼 몇 번째 메뉴로 준비 중인지 나오더라구요.

흐뭇..

 

그리고 조금 지나니, 또 다른 알람이 왔어요!

 

쿠팡 이츠처럼 배달 과정은 볼 수는 없었고,

그래도 이렇게 때마다 알림으로 알려줘서 좀 편리했던!

그리고 조금 더 기다리니,

 

 

도착까지 약 28분 걸릴 거라고 되어있었는데,

그거보다는 좀 더 빨리 도착했어요!

이렇게 알람도 뜨고, 문자로 한 번 더 배송이 완료되었다고 메시지를 받았어요!

그리고 배달 완료 사진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요렇게 스타벅스 종이백에 배달이 되었습니다!

영수증도 함께 붙어서 배달이 되었어요.

 

 

왼쪽 사진 같이 쇼핑백 위에 요렇게 메모 같은 것도 붙여서 주시더라구여!

뭔가 포장이 다 종이여서 분리배출하기에도 좋았습니다아

음료도 움직여서 쓰러지지 않게 잘 고정해서 주셨어요.

그리고 종이 빨대도 다 챙겨주셨어용!

그리고 따뜻하게 데워달라고 선택한 것도 따끈따끈하게 잘 배송이 되었슴다!

 

자세한 음료와 푸드 후기는 일상 글에다 내용 첨부할게요!

 

 

전체적인 배달 후기 정리를 해보자면 📝

최소 주문 금액은 15,000원 & 배달비는 3,000원

배달 지역이어도 라이더가 지정 안되면

주문 취소가 될 수 있다는 점 😢

그러니 배달 승인이 될 때까지 잘 지켜봐야 합니다!

그리고 배달 서비스 이용 시

기프티콘이나 쿠폰, e-gift item, 모바일 상품권,

통신사 할인, 임직원 할인이 적용이 ❌ 불가합니다.

 

 

제 개인적인 만족도는 ⭐️⭐️⭐️⭐️

앞으로 종종 시켜먹을지도?

전체적으로 괜춘, 나쁘지 않았습니다

스타벅스가 스타벅스했다 하는 후기입니당

 

 

반응형